가열식 가습기 추천 BEST 10

가열식 가습기 추천 BEST 10

겨울철 실내의 면역력 향상과 감기예방 등 건강을 위해 알맞은 습도 관리필수적입니다. 습도 관리를 위한 가습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어 선택에 고민이 됩니다. 그중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끓이는 방식으로 유해 살균을 살균한 후 수증기 가습 방식의 가습기입니다.

유해물질이 걱정되는 분들이 많이 가열식 가습기 제품을 고려하고 있는데요~ 타임세이버는 가열식 가습기 추천 순위와 가열식 가습기 장단점, 그리고 가열식 가습기 구매 가이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열식 가습기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 살펴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253개 상품평
100도 살균 가습기
아기 젖병소재와 같은 내열성 재질 사용
편리한 리모컨 사용
소비전력 210W
최대 9시간 가습
세척이 간편한 원통형 구조
틈새가 없어 물때 발생이 적음
간편 세척 가능
풀 스텐 재질
넉넉한 가습 지속 시간
저소음 가습
자동습도조절
편리한 리모컨 작동
완전 분리 세척 가능
3리터 대용량 물통
최대 20시간 가습 가능
6리터 대용량 물통

함께 보면 좋은 가전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추천 BEST 10

1. 오쿠 바스켓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오쿠 바스켓 통세척 가열식 가습기

❗아기 젖병에 사용하는 내열성 PP재질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전력소모가 적고 내부에 “과열방지 센서”가 장착되어 가습기 자체적으로 온도유지를 해주어 과열로 인한 화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100도까지 끓여진 뜨거운 증기는 분출관을 통해 올라오며 52도까지 내려가 안전하게 배출됩니다.

❗탈부착 방식의 바스켓으로 컵을 씻듯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물의 잔유물을 걸러주는 정수 필터로 가습기를 깨끗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해 줍니다.

❗하루 10시간 한달 사용기준으로 최소 180W 사용시 2,210원 최대 250W 사용시 4,430원 정도 전기요금이 발생됩니다.

2. 듀플렉스 리모콘 가열식 가습기

듀플렉스 리모콘 가열식 가습기

❗내구성이 우수한 SUS304 공법으로 석회질 오염과 세균에 강하고 잘 벗겨지지 않아 청소가 용이합니다.

❗수증기를 이용해 입자가 작은 가열식 가습기는 공기 청정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끓여 사용하기때문에 위생적이고 관리가 쉽습니다.

❗겨울철 실내 온도를 3도 이상 올리려면 보일러 단독 사용시 57분이 걸리지만 보일러와 가습기를 함께 켜두면 22분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젖병과 동일한 내열성 재질로 높은 온도에서도 안심되는 PP재질을 사용했습니다.

❗화재방지 안전장치 PTC히터로 온도 퓨즈가 자체적으로 적정온도를 유지시키코 과열로 인한 화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

아이리스 가열식 가습기

❗제품이 리뉴얼되어 2L에서 2.4L로 연속가습시간이 8시간에서 최대 9시간으로 늘어났습니다.

❗사계절 구분없이 건조한 때면 깨끗한 증기로 방 전체를 효율적으로 가습할 수 있습니다.

❗분무량이 눈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미세입자로 공기중에 퍼져 가습효과가 뛰어납니다.

❗물통에 물이 없어지면 리셋버튼이 꺼지며 작동이 중지 됩니다.

❗히터로 물을 가열하여 증기로 바꿔 가습해 열로 청결하게 가습할 수 있고 물을 채우지 않으면 1.2kg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4. 한일 3L 물멍 가열식 가습기

한일 3L 물멍 그래핀 가열식 유리 가습기 통세척 저소음

❗분리해야할 부품이 없는 원통 구조로 분해와 조립이 필요가 없습니다.

❗평평한 세라믹 열판 구조로 틈새가 없어 물때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기코드가 분리되어 감전사고가 없으며 커넥터부 실리콘 덮개가 있어 위험을 방지합니다.

❗꿈의 소재로 알려진 그래핀 발열체와 우주왕복선에 사용되는 세라믹 열판으로 열보존율을 최대화 해 전기요금 걱정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냄비에 사용되는 세라믹 소재를 사용했고 소음이 적습니다.

5. 딥센 H5 올스텐 가열식 가습기

딥센 H5 올스텐 가열식 가습기

❗자동 습도 조절 모드로 가습량과 목표 습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5리터 304 풀스텐 용기로 손쉬운 세척과 간편급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설계가 되어 아이들이 쉽게 열수 없도록 이중 잠금 장치, 버튼 잠금을 할 수 있습니다.

❗하부가 길고 상단이 짧아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 쉽게 넘어지지 않습니다.

❗실시간 습도확인, 저소음, 물 부족 자동꺼짐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6. 스테나 밀크팟 가열식 가습기 3L

스테나 밀크팟 가열식 가습기 3L

❗보일러와 같은 원리로 설정온도에 도달할 경우 전원 공급을 일시적으로 차단 적은 에너지로도 열효율을 극대화한 절전형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원터치 분리 가능 수조와 수조커버 2가지만 간편세척하면되어 완벽한 분리 세척이 가능합니다.

❗물통은 녹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 304 소재이고 얼룩이나 석회질 성분으로 오염이 될 됩니다.

❗소음을 유발하는 팬과 모터가 없는 구조때문에 도서관보다 조용한 30DB 수준의 소리로 저소음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쾌속모드, 자연모드등 3리터의 대용량 수조로 최대 12시간 다양한 가습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클래파 상부급수 초간편 세척 스텐가습기

클래파 상부급수 초간편 세척 스텐가습기

❗내열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로 제작되 뜨거운 물에도 변형되지 않습니다.

❗자동습도모드 버튼을 한번 터치할 때마다 5%씩 습도가 증가 목표 습도값까지 터치하며 설정해주면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물부족시 사용중에도 물보충이 가능하여 물통을 옮기거나 전원을 껏다 켰다 할 필요없기 뚜껑만 열고 물을 보충하면 되고 간편 분리후 통세척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리모컨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터치버튼으로 사용이 간편합니다.

8. 따숨 가열식 자동 습도조절 신생아 가습기

따숨 가열식 자동 습도조절 신생아 가습기 복합식 간편 통세척 대용량 음이온

❗수증기 온도 조절로 화상위험이 없습니다.

❗스마트 AUTO모드로 건강습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만저도 안전한 키즈락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100도 가열 가습으로 완벽한 살균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청소를 위한 3분간 쿨러가 작동하며 가습관 내부를 자동으로 건조해 줍니다.

9.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스텐 가열식 가습기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스팀팟 올클린 스텐 가열식 가습기

❗트리플월 구조와 멀티서클구조로 펴면적을 넓혀 열전도율을 높혔습니다.

❗2중 잠금장치로 뚜껑이 열렸을때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되고 오조작 방지 잠금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쓰러졌을때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화재 위험을 방지합니다.

❗분무구 뚜껑은 열에 강한 PP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더블팬 쿨링 시스템으로 팬 이상이 감지되면 사람이 화상을 입거나 제품 파손을 막아줍니다.

10. 마이더 대용량 복합 가열식 가습기 화이트

마이더 대용량 복합 가열식 가습기 화이트

❗100도로 물을 끓여 45도로 식혀 가습해 화상 걱정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가습으로 넓은 공간도 충분히 가습할 수 있습니다.

❗외부 습도 센서로 환경에 맞게 습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분무구를 원하는 방향으로 360도 회전해 어느 방향에서도 가습이 가능합니다.

❗6리터 대용량 수조로 최대 60시간까지 가습하고 분리하여 세척하기 편한 구조입니다.

가열식 가습기 선택 가이드

수조 재질

플라스틱의 소재면 가열 시 환경 호르몬의 배출과 수조의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소재는 코팅이 벗겨지거나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등이 배출될 수 있습니다. 가장 최상의 재질은 스테인레스입니다.

스테인레스 소재는 내열성이 강해 고온에 의한 변형이 발생하지 않고 환경 호르몬, 중금속 등의 배출 걱정이 없습니다. 스테인레스 소재 역시 다른 원료나 성분을 첨가하여 만드는 경우 유해물질이 나올 수 있으므로 품질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세척

가열식 가습기를 사용하는 주된 목적은 세균 걱정 때문에 사용하는 것인데 가열식 가습기도 주기적으로 세척하지 않으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척이 편리한지 여부를 체크해 봐야 합니다.

가습기는 물에 닿는 부분들에 분리 세척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습기 내부에 구조물이 많아 세척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세척이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분무량

분무량은 가습기가 방출할 수 있는 수분량을 말합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넓은 공간을 가습할 수 있는데 방의 넓이에 맞춰 적절한 분무량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무량은 150cc~600cc 등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최대 분무량이 500cc 이상인 경우 거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

가열식 가습기 수조 용량이 큰 제품일수록 사용 시간도 길어지게 되며 크기도 커집니다. 분무량이 많은 제품을 원할 경우 수조량이 큰 제품을 선택합니다. 가열식 가습기를 장시간 사용할 제품을 고를때도 수조 용량이 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무구 재질

가열식 가습기는 뜨거운 수증기가 분무구를 통과하기 때문에 분무구 재질도 체크해야 되는데요. 분무구 재질이 플라스틱인 경우 수조가 스테인리스라고 하더라도 환경 호르몬이 나올 수 있습니다. 실리콘은 불활성 물질이기 때문에 열에 변질되지 않으며 화학적으로 안전하므로 분무구가 실리콘 소재 또는 세라믹 소재 제품을 추천합니다.

안전 기능

가열식 가습기는 화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안전성 여부를 체크해 봐야 합니다. 아이가 손을 댈 수 없도록 잠금 구조가 되어 있는지, 차일드락 등의 안전장치 기능이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부가 기능

습도조절 기능, 물 부족 알림 기능, 타이머 기능, 안심스팀 기능은 물을 한 번 식혀서 분출하여 화상의 위험성을 낮춘 기능등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길 추천 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