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 추천 Best 7

종근당건강_알티지_오메가3_듀얼 대문사진

국민 영양제로 불리는 오메가3는 지방산의 일종인데 우리 몸 속에서는 적은 양만 생성되어 음식을 통해서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 3는 눈, 두뇌, 혈관 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 3 필수 섭취가 필요한 사람

✔ 기름진 음식 및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지방질 섭취가 많고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사람

✔ 자주 깜빡깜빡하는 중장년층

✔ DHA 섭취가 필요한 임신부와 수유부

✔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사람

연어, 고등어, 정어리, 참치, 멸치와 같은 바다 생선과 등푸른 생선, 해조류를 통해 얻을 수 있지만 생선을 굽는 것도 냄새나고 자주 음식으로 해먹긴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알약으로 정제된 오메가 3 제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오메가 3 제품이 많아 어떤 제품을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타임세이버가 여러분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추천 제품 소개와 함께 오메가 3 제품을 구매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사항들을 정리했습니다.

섭취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 알약
건조한 눈 개선
대두 성분 불포함
실혈관계 건강 증진에 도움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소형어류 사용
식물성 캡슐
적은 비린내
높은 함량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가성비 높은 제품
비린내가 적음

함께 보면 좋은 가전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오메가 3 추천 best 7

1.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 알티지 오메가3는 건조한 눈을 개선해 주고 혈행, 혈중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되었습니다.

▪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최신 기술 rTG형 오메가 3입니다.

▪ 장용성 캡슐로 흡수율을 높였고 먹기 편한 작은 사이즈의 캡슐로 큰 사이즈 알약을 먹기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공기,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오메가3를 개별 PTP 포장해 외부 환경 반응을 최소화했습니다.

2. 나우푸드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1000mg 타블렛

나우푸드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1000mg 타블렛

▪ 3개월분량의 제품으로 중금속 축적률이 낮은 소형 어류를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 EPA 500g+ DHA 250g이 함유되어 있으며 DHA 1000MG 함량 총 180캡슐 2만원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 피시 오일의 비린맛이나 역한 냄새를 거의 느낄 수 없습니다.

▪ 장용성 코팅으로 눌어붙거나 만졌었을 때 진득함이 없으며 소프트 젤 타입의 오메가3 제품으로 콜레스테롤이 없는 제품입니다

3.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오메가3 트리플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오메가3 트리플 장용성

▪ 뇌의 구성 성분인 DHA 함량을 오메가 3 기존 제품보다 높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오메가 3의 주성분인 DHA는 눈의 망막을 조직하는 성분으로 건조한 눈에 촉촉함을 도와 줍니다.

▪ 오메가 3의 주성분인 EPA는 혈행을 원활하게 촉진하고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남태평양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 축적률 걱정을 줄였습니다.

4.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180캡슐

▪ 건조한 눈을 가진 64명중 비섭취군을 제외하고 30일동안 이 제품을 섭취한 결과 눈물층의 유지시간 증가, 눈물의 생성량 증가, 안구표면 질환지수 감소등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 EPA와DHA의 생체이용과 흡수율을 높인 순도높은 r-TG형 오메가3 제품입니다.

▪ 청정지역 캐나다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으로 기능성을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제품입니다.

▪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이고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5. GNM자연의품격 rTG알티지 오메가3

GNM자연의품격 rTG알티지 오메가3

▪ EPA와 DHA의 1일 기준 1,000mg 함유와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까지 들어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입니다.

▪ 필름 탈취 공법으로 어류 비린내 냄새를 최소화했으며 작은 캡슐 사이즈로 목 넘김 부담이 적습니다

▪ 화학적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열에 의한 손실을 줄여 체내 흡수율이 좋은 rTG 타입 오메가3 제품입니다.

▪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소형 어류를 선별해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6. 홀리데이즈 오메가3 1100 6개월분

홀리데이즈 오메가3 1100 6개월분

▪ 생선의 기름을 착유히고 이를 불순물을 제거하는 공정을 거쳐 정제한 연어유를 사용했습니다. 또 DHA, EPA등의 고도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를 포함해 뼈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 캐나다에서 생산하고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정밀검사를 받아 수입된 제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안전캡, 실리카겔로 상품의 변질을 방지하는 정제공정과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7.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오메가3골드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루테인 오메가3골드 3개월분

▪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분해되는 장용성 코팅 캡슐로 비린내를 줄여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 DHA, EPA 1캡슐당 1100mg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D는 25ug 함유하고 있어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뉴트리디데이 자사 기존 제품보다 오메가3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 단점으로는 오메가 3 캡슐사이즈가 좀 크다는 의견이 많아 알약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은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오메가 3 구매가이드

EPA / DHA 함량

오메가 3 제품은 EPA / DHA 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의 오일 함량이 동일하다고 해도 EPA / DHA 함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료가 생산될 때 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농도가 높을수록 EPA / DHA의 순도도 높습니다. 우리가 오메가3를 복용하는 이유는 EPA / DHA를 흡수하기 위해서 인데 농도가 높은 오메가3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추출 형태

rTG 제품을 추천 드리는데요~ 오메가3를 추출하는 형태는 TG형, EE형, rTG형 세 가지가 있습니다. TG형은 체내 흡수율이 높지만 포화지방산이 높습니다. EE형은 인위적으로 EPA / DHA 함량을 높여 순도가 높지만 체내 흡수율이 떨어집니다. 이 두 가지의 단점을 보완한 형태가 바로 rTG인데 순도가 높으며 체내 흡수율 또한 우수합니다.

소형 어류 추출 제품

몸집이 큰 생선은 납이나 수은 등의 중금속 축적률이 높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멸치, 정어리 등의 소형 어류를 원료로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캡슐 포장 식물성 or 동물성

오메가3의 캡슐은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이 좋습니다. 동물성은 소나 돼지 등의 추출한 젤라틴을 사용하는데 사육하는 동안 투여된 항생제나 성장 촉진에 등의 약물과 가공 과정에서 사용된 화학성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식물성은 약품과 화학성분 등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하고 열과 습도에 강해 변성 위험이 적습니다.

캡슐의 크기

캡슐 1알당 총용량이 1,000mg이 넘어가면 알약의 크기가 커져 목 넘김이 불편하고 부담스러워 복용을 꺼리시는 분이 있습니다. 캡슐이 커서 삼키기 힘드신 분들은 조금 작은 크기로 두 번에 걸쳐 복용하는 것을 구매하거나 미리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