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풍기 추천 히터, 전기난로 BEST 10

온풍기 추천

겨울이 시작되면 난방기구를 어김없이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등은 매서운 추위를 막아주는 방패인데요~ 요즘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 난방기 하나 준비해 놓으면 급하게 떠날때 요긴하게 씌일 수 있습니다. 1인가구,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의 추천 순위와 구매시 고려해야할 가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인기 온풍기와 인기 히터 제품의 소개와 사용자분들의 후기, 가격 정보를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기 온풍기 선택 가이드

첫째, 사이즈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를 선택할 때에는 공간 크기에 적합한 사이즈의 온풍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에 난방 면적이 표기되어 있어 면적을 참고하여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를 하는 것이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은 경우 파워가 약해 거실과 같이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화장실이나 욕실 등 좁은 공간에서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소비전력

전기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는 다른 가전에 배해 전기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소비전력을 체크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비전력은 1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했을 때의 전력량을 수치로 표현한 것으로 소비전력이 낮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풍량 및 발열조절이 가능한 경우 불필요한 전력 소비나 연료의 소모를 줄일 수 있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편의기능

PTC 히터는 세라믹 재질의 반도체 소재로 제작되어 수명이 길고 안전하게 열을 내며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 난방 할 수 있습니다. 자동온도조절 기능은 설정한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 및 정지를 하며 온도를 맞춰 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난방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을 경우 작동 시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만일 끄지 않고 온풍기, 히터, 전기난로의 낭비를 효율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다른 글 살펴보기]

1. 신일 전기 석영관 히터

신일 전기 석영관 히터

🔴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 상, 하 반사판의 각도를 다르게 설계하여 넓은 범위에 온열 효과를 갖을 수 있습니다.

🔴 전도 안전 스위치가 있어 제품이 기울거나 넘어질 때 자동으로 전원 차단됩니다.

2. 홈플래닛 PTC 타워 리모컨 온풍기

홈플래닛 PTC 타워 리모컨 온풍기

🔴 항공기 기내에 사용되는 난방 시스템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아 쾌적하고 빠른 시간 안에 난방 할 수 있습니다.

🔴 1.55kg으로 힘들이지 않고 들 수 있으며 상단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 자동 좌우회전 기능이 탑재되어 넓은 공간까지 따뜻하게 난방시킬 수 있습니다.

3. 델루체 PTC 써큘레이터형 헤드 온풍기 팬히터

델루체 PTC 써큘레이터형 헤드 온풍기 팬히터

🔴 상하 좌우 각도조절이 편리해 다양한 공간에 따뜻한 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써큘레이터 PTC 방식으로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 난방 할 수 있습니다.

🔴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킬때 적당합니다.

4. 신일 ECO 리플렉터 히터

신일 ECO 리플렉터 히터

🔴 고효율 방열판을 사용해 열을 집중시켜 최적의 난방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특허받은 방열판으로 낮은 전력에도 열 효율이 높아 에너지 절약 효과를 갖을 수 있습니다.

🔴 4중 안전시스템 장작으로 ( 자동온도조절, 전원차단, 8시간 후 전원차단, 과열시 전원차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한일 스탠드형 카본 히터

한일 스탠드형 카본 히터

🔴 탄소섬유(카본) 소재 900W의 강력한 난방성능으로 넓은 공간도 따뜻하게 난방할 수 있습니다.

🔴 태양열 반사 원리로 스테인리스 재질의 반사판이 더욱 많은 열을 빠르게 반사시켜줘 공간을 빨리 난방할 수 있습니다.

🔴 석영관, 헬로겐, 세라믹에 비해 램프의 수명이 길고 열효율이 좋습니다.

6. 홈플래닛 리모컨 컨벡션 히터

홈플래닛 리모컨 컨벡션 히터

🔴 찬공기는 아래로 따뜻한 공기는 위로 이동하는 대류현상을 이용한 난방방식으로 실내공기를 고르게 난방 시켜줍니다.

🔴 1시간 단위로 최대 24시간 타이머 설정 가능, 스탠드와 벽걸이 겸용 제품입니다.

🔴 IPX4 생활방수 적용으로 화장실 및 욕실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프롬비 히터팬 전기 온풍기

프롬비 히터팬 전기 온풍기

🔴 항공기 기내 납방시스템 방식인 프리미엄 PCT히터로 예열없이 빠르게 난방할 수 있습니다.

🔴 공간, 컨디션, 날씨에 따라 1도 단위로 희망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터치 패널 작동을 막아주는 안전모드 이중 스위치 장착

8. 한경희생활과학 뉴트로 4단 쿼츠 석영관 히터

한경희생활과학 뉴트로 4단 쿼츠 석영관 히터

🔴 내구성이 뛰어난 고효율 석영관 램프로 일산화탄소 및 소음발생 없이 난방이 가능합니다.

🔴 2200W 강펵 파워로 예열없는 쾌속난방이 가능합니다.

🔴 일반모드, 자동모드, 수면모드, 절전모드 상황에 맞는 4가지 모드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유니맥스 오방향 전기난로

유니맥스 오방향 전기난로

🔴 전후좌우 그리고 윗까지 5방향에서 난방이 가능합니다.

🔴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이동형 바퀴 장착해 이동이 편리합니다.

🔴 넘어져도 안전 스위치가 내부에 장착되어 있어 전원이 차단됩니다.

10. 엔뚜마노 PTC 타워형 사무실 가정용 온풍기

엔뚜마노 PTC 타워형 사무실 가정용 온풍기

🔴 공간 절약형 타워형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 및 거실, 사무실 인테리용으로 적합합니다.

🔴 열선이 없는 고효율 세라믹 PTC 히터로 2000w 강력 난방 가능, 사용이 편리한 터치식

🔴 좌우 회전 기능으로 실내 구석구석 전달되는 온풍과 자동 전원 차단장치 탑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