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추천 Best 7 2023

인덕션추천

인덕션은 전기가 주변 자기장을 이용하여 전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요리용 가전제품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인덕션의 필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인덕션을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건강적이 부분이 큽니다. 많은 시간 주방에서 일하는 주부들은 담배를 피지 않음에도 폐암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바로 가스레인지에서 생성되는 일산화탄소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인덕션은 가스에서 생성되는 일산화탄소가 없어 폐암의 위험이 적습니다.

인덕션은 가스레인지보다 안전합니다. 가스레인지는 불꽃과 가스누출로 인한 화재 위험이 있지만 인덕션은 전기로 작동하므로 안전합니다.

인덕션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면에서 인덕션은 기존 가스레인지보다 더욱 스타일리시하며, 간편한 조작과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인덕션은 온도와 요리 시간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어 요리 결과물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중엔 다양한 인덕션이 많이 출시되었고 1구부터 3구까지 어떤 제품을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타임세이버가 여러분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추천 제품 소개와 함께 인덕션 제품을 구매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사항과 인덕션 추천 Best 7을 알아보겠습니다.

공간에 최적화된 46mm 슬림디자인
설치 걱정없이 어디서든 사용 가능
3,400W 최고 출려
초고화력의 빠른 조리 가능
다이얼로 미세하게 조절 가능
자동 잠금 설정 기능
고강도 세라믹 유리 상판
편리한 터치 방식
2,100W의 화력과 강력 터보 모드
6가지 원터치 자동요리 모드
최저전력으로 초고화력
용기 가열 성능을 높이는 쿼드인버터 기술
낮은전력, 높은 가열력
짧은시간 강력한 화력

함께 보면 좋은 추천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성비 높은 인덕션 추천 Best 10 2023

1. 삼성전자 인덕션 더 플레이트 2구

삼성전자 인덕션 더 플레이트 2구

▪ 타공이나 설치 작업 없이 전기 코드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고 최대 3.3kw의 고화력으로 두개의 화구 동시 9단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쪽 파워부스트 사용시 최대 10분동안 동작하며 반대쪽은 파워부스트 동작시 6단까지 동작합니다.

▪ 46mm의 슬림 디자인으로 두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2.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 고성능 코일로 안전하게 전체 화구를 동시에 최고 3,400 W 출력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CD 대화형 알림창을 통해 인턱션의 상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최근에 사용했던 요리를 기억하고 내가 자주 이용하는 요리를 더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 우측 대화구뿐만 아니라 소화구까지 모든 화구에 MAX 부스트가 적용되어 10분 초고화력의 빠른 조리가 가능합니다.

3. SK매직 보더리스 Light 인덕션 3구

SK매직 보더리스 Light 인덕션 3구

▪ 좌측 플렉스존, 우측 대화구에서 3,400W등 전체 화구도 동시에 3,400W 최고 화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을 사용해 물묻은 손으로도 9단계 화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오작동 및 화재 사고를 예방하는 자동 잠금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4. 키친플라워 터보2 인덕션 레인지 1구

키친플라워 터보2 인덕션 레인지 1구

▪ 9단계 화력 및 시간 설정이 가능하고 순간 발열이 뛰어난 전자 유도 코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 편리한 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 세라믹 유리 상판을 채택해 내열성과 강도가 탁월하며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5. 테팔 비테스 인덕션 레인지 1구

테팔 비테스 인덕션 레인지 1구 자가설치

▪ 2.4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이동이 편하고 식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찜, 탕, 국, 삼겹살, 볶음등 6가지 자동 모드에 각 요리별 최적화된 화력과 타이머를 사용해 편리합니다.

▪ 2,100W의 파워와 터보 모드로 빠르게 요리할 수 있고 10단계 화력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6. LG전자 빌트인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3구

LG전자 빌트인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3구

▪ 가열 성능을 끌어올리는 5중 고화력 부스터와 3,400W 초고화력으로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연간 에너지 비용은 적습니다.

▪ 최고 등급 내열 소재 사용, 코일 온도 감지 센서와 코일 사이 간격을 두어 코일의 과열을 최소화 했습니다.

▪ 2배로 늘어난 전류 통행 입구가 용기 가열 효율을 높여 기존 대비 2.3배 빠른 조리가 가능합니다.

7. 쿠쿠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CIHR-D315MFB

쿠쿠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CIHR-D315MFB

▪ 냥이 안전모드를 포함한 16중 안전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적은 전력으로 가장 빨리 가열하는 방식으로 전기료를 최소화할 수 있고 3,300W 이상 전력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력을 낮춥니다.

▪ 슬라이드 화력 조절방식, 음성지원 요리알림, 명품 세라믹 상판등 다양한 기능과 고급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인덕션 제품 구매 가이드

크기 및 설치 유형

인덕션은 다양한 크기와 설치 유형이 있습니다. 주방 공간, 요리 습관, 그리고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적합한 크기와 설치 유형을 선택하는데요. 일반적으로 포터블(이동식), 빌트인(내장형), 그리고 프리스탠딩(독립형) 등이 있습니다.

조리구역

인덕션에는 1구부터 3구 이상의 조리구역이 있습니다. 가족 규모, 요리 스타일, 그리고 주방 공간에 따라 적합한 조리구역 수를 선택하세요.

출력 및 온도 설정

인덕션의 출력과 온도 설정이 다양하게 조절 가능할수록 요리에 유용합니다. 빠르게 가열되는 고출력 모델과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모델을 선택하세요.

안전 기능

인덕션의 안전 기능은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여줍니다.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다면 특히 인덕션의 안전에 주의해야하는데요~ 자동 꺼짐 기능, 과열 방지 기능, 소아 잠금 기능 등의 안전 기능이 있는 모델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 편의성

인덕션의 사용 편의성은 조작 방식, 유지 보수, 그리고 청소 용이성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하기 쉬운 조작 방식을 가진 모델과 유지 보수가 간단한 모델을 선택하세요. 또한, 유리 표면과 터치 스크린이 청소하기 쉬운 제품을 고려하세요.

호환성

인덕션 호브는 전용 조리기구(자기 재료로 만든 냄비 및 팬)를 필요로 합니다. 인덕션 호브와 호환되는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