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영양제 추천 종합비타민 Best 7

종합 영양제 추천 종합비타민 Best 7

현대인들은 항상 바쁨니다. 불규칙하고 불균형적인 식사로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을 식사로 다 얻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선호하는 영양제는 종합비타민입니다.

종합비타민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비타민B부터 비타민C, 아연, 엽산 등 각종 미네랄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영양제 형태입니다.

각 영양제별 효능을 간단히 살펴보면..

▶ 오메가3 : 콜레스테롤 개선, 두뇌활동 도움, 항염효과
▶ 종합비타민 : 피로회복,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
▶ 비타민D : 우울증, 골다공증, 불면증 예방
▶ 마그네슘 & 칼슘 복합제 : 근육 이완, 스트레스 완화, 입면 유도

맵고, 짜고, 달고 불균형 음식을 즐겨하는 현대인들 정크푸드, 패스트푸드등으로 편리함만 추구하는 식사는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를 방해합니다. 그래서 종합비타민은 현대인의 영양 결핍을 보완할 수 있는 최소한의 보조제입니다. 지금 건강하더라도 잘 챙겨먹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시중엔 다양한 영양제가 많고 종합비타민도 제품이 많아 어떤 제품을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타임세이버가 여러분의 시간을 줄이기 위해 추천 제품 소개와 함께 종합비타민 제품을 구매하기 전 알아두면 좋은 사항과 종합비타민, 영양제 Best 7을 알아보겠습니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 4중 복합 섭취
흡수율이 용이한 산화 마그네슘 사용
가성비 높은 제품
멀티 비타민&미네랄 21
눈 건강, 뼈 건강,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간편한 복용 가능
3개월분의 대용량
식약처인증 15종 복합 기능성
센트룸 멀티 구미 18,892여개 상품평
멀티 비타민 + 비타민 D
체리맛, 오렌지맛, 믹스 베리맛 3가지맛 젤리
11종 비타민 + 4종 미네랄
츄어블 타입 (오렌지맛)
11가지 멀티 비타민 + 6가지 미네랄+ 오메가
온가족 비타민 추천

함께 보면 좋은 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종합 영양제 추천 종합비타민 Best 7

1.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아연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4가지 고른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 흡수율이 용이한 산화마그네슘을 사용한 제품으로 마그네슘은 근육수축, 신경전달 등에 관여하고 많은 효소작용에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 글로벌 기업 종근당 브랜드 제품입니다.

2.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 비타민과 미네랄과 모두 21종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종합 기능성 제품입니다.

▪ 비타민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먹기 편합니다.

▪ 21가지 영양성분 모두 1일 영양소 기준치 100% 함량입니다.

3.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멀티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멀티 비타민

▪ 1일 1정이라 먹기 편하고 여성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특화한 제품입니다.

▪ 비타민외 미네랄도 많이 함유되어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알약의 크기가 다소 커 목넘김이 약간 부담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4.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 뼈, 눈,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종합비타민입니다.

▪ 비타민 10종, 미네랄 5종으로 1일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합성향료, 색소 무첩가로 식약처 기준 대비 일일 섭취량 100% 충족할 수 있습니다.

5. 센트룸 멀티 구미

센트룸 멀티 구미 160g

▪ 정제 타입을 먹기 힘든 사람에게 추천하는 3가지 맛의 젤리형식의 비타민 제품입니다.

▪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었고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세계판매 1위 센트룸 제품입니다.

6.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

일양약품 프라임 종합비타민미네랄 플러스 영양제

▪ 11종 비타민과 4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1정 츄어블 타입으로 섭취 가능한 종합비타민입니다.

▪ 씹어서 섭취할 수 있어서 알약을 잘 먹지 못하거나 자녀들에게 추천하는 종합영양제입닏.

▪ 오렌지향으로 맛이 달콤해 아이들도 먹기 좋아 맛있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7.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 11가지 비타민 성분과 함께 6가지 미네랄 그리고 오메가3까지 포함되었습니다.

▪ 한번에 몸에 필요한 여러가지 성분을 챙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이나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구리, 망간 등으로 뼈 형성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습니다.

종합 영양제 추천 종합비타민 구매가이드

종합영양제 추천 1
종합비타민 2

종합비타민 섭취 시간


종합 비타민 제품을 섭취할때는 공복에 먹으면 살짝 속쓰림 또는 메스꺼움이 생길 수 있으니 식사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타민A


비타민 A는 위장 등의 점막을 튼튼하게 하며 눈, 머리카락 그리고 면역력에 도움이 됩니다. 부족할 경우 어린이 성장기 저해, 안구 건조증, 식욕 감퇴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녹색 채소와 과일, 간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민B 복합체(군)


비타민B 복합체(군)는 비타민 근육 등을 유지 시켜 주고, 염증을 방지하고 소화 기능을 돕습니다. 부족할 경우 집중력 저하, 핸드 손톱 갈라짐, 설사 소화 장애를 유발하는데요~ 비타민B 복합체(군)는 녹색 채소, 유제품, 생선, 해조류 등에 포함 되어있습니다.

비타민C


비타민C는 노화를 막아주고 피로 회복 등에 탁월합니다. 철흡수를 보조 하며 세포 보호 역할을 하는데 부족할 경우 괴혈병 및 근육쇠약증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브로콜리, 토마토,피망,딸기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D


비타민 D는 뼈 형성에 필요하고 칼슘흡수 증진과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피부에 자외선을 쬐면 합성할 수 있지만 현대인들은 선크림과 실내 활동으로 충분이 합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섭취해야 합니다. 결핍 될 경우어린이 구루병 혹은 골다공증을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견과류, 청정 유제품, 닭가슴살, 버섯, 삼겹살 기름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E


비타민 E는 몸에 활성 산소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노화를 방지해줍니다. 성인병을 예방하고, 피부 탄력을 증진 시킨다.부족하면 신경세포 손상 및 빈혈을 유발 시킨다. 비타민 E는녹색 채소, 올리브 오일에 포함 되어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