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매트 인기 추천 BEST 8

탄소매트 인기 추천 BEST 8

추운 겨울 많은 분들이 매트를 찾고 있습니다. 전기매트, 온수 매트, 안정성과 편리성, 보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요즘 핫한 탄소매트 등 여러 종류로 나뉘어 살펴보게 됩니다.

매트의 종류

전기매트

전기매트는 가장 손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우리나라 각 가정에 적어도 한개는 있는 일명 전기장판입니다. 매트의 열선에 흐르는 전류로 빠르게 바닥을 고온으로 올려주는 장점이 있고 사용면에서 부담이 없어 오래전부터 인기가 높습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
  • 다양한 제품 선택 가능
단점
  • 전자파 발생 가능성
  • 오작동(단선,합선) 위험

온수매트

전기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온수매트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전자파 발생이 적다는 것입니다. 전기보일러 원리와 매트기능이 합쳐져 매트안에 따뜻한 물이 순환하며 오랫동안 따뜻함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전자파 발생 적음
  • 단선, 합선의 위험이 적음
단점
  • 부피, 무게가 큼
  • 소음 발생

탄소매트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카본매트는 전기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들을 보완한 매트입니다.
탄소매트에 들어있는 탄소섬유 탄소섬유는 발열선은 발열 부분이 공기 중 노출 시 자연 산화되어 화재 발생되지 않는 장점과 금속열선에 비해 낮은 전력으로 높은 열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속에 전기가 통하며 발생되는 저항으로 인해 전자파가 발생되는 부분이 탄소발열선에서는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준 전자파가 발생됩니다.

탄소매트의 작동은 전기열선을 대신하여 탄소발열선을 데우는 방식인데 전기 장판에 비해 합섭의 위험이 적습니다. 전자파 발생도 적습니다. 원적외선을 통해 피부에 따뜻함을 전달해 줍니다.
신소재를 사용하는 만큼 가격이 비싼게 단점이지만 이를 보안하기 위해 저가의 중국산 탄소 등을 사용한 경우 수명이 짧거나 정전기가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점
  • 전자파 발생 적음
  • 매트 안에 열선이나 튜브가 없어 허리나 등이 배기지 않음
단점
  • 제품 가격이 비쌈

탄소매트 구매가이드

첫 번째, 저렴한 탄소섬유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하지만 이건 매트를 해체하거나 해체해도 비전문가가 봐선 알 수 없으니 검증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탄소매트는 원적외선이 나오는데요~ 몇년 전 라돈사태로 온나라가 시끄러웠는데 라돈 및 여러 유해물질 검증 테스트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유해물질 검사뿐만 아니라 컨트롤러 조작 부분등 안전장치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전자파 문제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한국기계전기전자 시험연구원에서 인증해주는 전자기장 환경인증(EMF) 인증된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밖에 안전기능, 부가기능 (세탁, 생활방수, 타이머, 분리난방, 제어기능등)을 고려해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일월 마이크로 카본온열매트 탄소매트 23년형

1. 일월 마이크로 카본온열매트 탄소매트 23년형

🟢 공인기관에서 시험인증을 받은 제품, 라돈, 항균 걱정없이 안전한 제품입니다.

🟢 2022년 8월 누적 판매량 500만개 매트분야 대기업 제품

🟢 일월의 특허받은 전자기파 차단 발열선으로 오염에 강한 생활방수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 100% 국내생산 전기매트, 어린이 제품 KC 안전요건을 통과한 제품

일월 프리미엄 텐셀 카본매트

2. 일월 프리미엄 텐셀 카본매트

🟢 일월 매트의 신뢰도와 고급 텐셀 원단 합쳐진 제품

🟢 7중 안전장치와 디지털 조절기 센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방수단자를 이용해 기계 세탁이 가능합니다.

🟢 3세대 카본열선으로 5분안에 따뜻한 난방 가능합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2023년형 신제품 카본매트 에어로실버 항균원단

3. 귀뚜라미 카본매트 2023년형 신제품 카본매트 에어로실버 항균원단

🟢 강철의 5배 내구성의 신소재 아라미드 카본 열선으로 높은 내열성, 탄성율과 화재 걱정이 없습니다.

🟢 덥거나 추워서 잠을 깨는 일이 없도록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 잠자리 유형에 맞춰 찜질 모드& 취침 모드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체형 스마트 컨트롤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한일의료기 EMF 전자파없는 카본 항균 탈취 방수 화제안심 탄소매트

4. 한일의료기 EMF 전자파 없는 카본 항균 탈취 방수 화제안심 탄소매트

🟢 특허받은 국내산 열선을 탄소매트에 사용합니다.

🟢 6중 안전장치와 EMF 인증을 획득한 전자파 안심 제품, 화재 걱정 없는 난연소재 열선을 사용했습니다.

🟢 라미네이팅 열압착으로 열선의 이탈 및 뒤틀림을 방지합니다.

🟢 탄소 피복 발열선이 원적외선 방사로 따뜻함과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곰표한일 탄소매트 전기장판 진그레이

5. 곰표한일 탄소매트 전기장판

🟢 구김이 적고 선명한 색의 피치스킨 원단 사용으로 폭신하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침대위에서도 쉽게 밀리지 않습니다.

🟢 온도가 높아지면 자동으로 꺼지고 낮으면 자동으로 켜지는 조절기 사용

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6. 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 다양한 사이즈로 간편접이가 가능해 수납, 보관, 이동이 간편합니다. 캠핑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단에 특수발수기능처리가 되어 물이 스며들지 않아 액체류가 흘렀을때 바로 닦아주면 세탁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9단 온도조절, 전원차단 시스템, 전류차단등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대원의료기 전기장판 탄소매트 커버분리형 인체감지 온열 카본 전기매트

7. 대원의료기 전기장판 탄소매트 커버분리형 인체감지 온열 카본 전기매트

🟢 커버불리형으로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탄소매트입니다.

🟢 모션시스템으로 전원을 끄지 않아도 알아서 전원을 차단해주는 조절기를 사용합니다.

🟢 과열감지 & 안전 전원 차단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눕자 탄소매트 전기요매트 그레이

8. 눕자 탄소매트 전기요매트 그레이

🟢 몸에 좋은 원적외선 88.6% 방출로 피부속까지 온기가 전달됩니다.

🟢 불이 붙지 않는 안전한 난연소재 탄소열선을 사용합니다.

🟢 라돈 테스트 완료 제품, EMF 인증, KC 안전인증 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