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로봇 청소기 Best 7 추천

가정용 로봇 청소기 Best 7 추천

로봇 청소기를 저도 2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로봇청소기 없이 살 수 없을 정도로 귀찮은 청소의 해방과 편리함을 느끼게 해주는 기계입니다. 그래서 삶의 질이 높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퇴근후 피곤한 몸으로 어질러진 집안의 청소를 시작하는 괴로움이 있지만 회사에서 무선으로 청소기를 돌려 놓고 집에 들어가면 로봇청소기가 이미 청소를 해놓아 매끈한 바닥을 경험할 수 있는데 이런 소소하고 시간적인 여유로 삶의 질이 높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주변에서 로봇청소기를 사려고 검색해보면 정말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에 선택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로봇청소기를 사는 것이 좋을지 가격대비 성능과 어떤 기능이 있는지, 가성비 높은 제품은 어떤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영 A/S 센터 운영
음파 진동 물걸래
라이다 센서를 적용
전용 앱과 연동 스마트 컨트롤
가성비 높은 제품
다양한 기능을 보유
간편한 사용
강력한 청소력
무상 A/S 1년
초강력 흡입력
가장 똑똑한 로봇청소기
업그레이드된 2세대 카메라 센서

[함께 보면 좋은 추천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족스런 가정용 로봇 청소기 Best 7

1. 로보락 S7 Plus 로봇청소기

1. 로보락 S7 Plus 로봇청소기 + 오토엠티도크

▪ 청소 도중 필요에 따라 물걸레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오토 리프트 기능이 있어 문턱이나 매트에 장애물 걸림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 기존 4배 향상된 분당 3000회 음파 진동으로 바닥의 찌든 때와 얼룩 제거에 탁월합니다.

▪ 스치듯한 물걸레질이 아닌 손으로 눌러닦듯 600g의 청소압력으로 바닥 청소를 깨끗히 합니다.

▪ 청소가 끝난 후 충전시에도 리프팅 기능을 통해 바닥에 물걸레가 닿지 않아 빠르게 건조하여 젖은 걸레로 인한 냄새를 방지합니다.

▪ 실리콘 기반의 차세대 브러쉬로 기존 솔 브러쉬보다 머리카락 엉킴없이 울퉁불퉁한 표면에서도 먼지를 잘 제거합니다.

2. 삼성전자 BESPOKE 제트 로봇청소기

▪ 삼성의 기술력으로 로봇청소기 안의 자율주행 자동차에 사용되는 라이다 센서를 적용 뛰어난 성능을 보여 줍니다.

▪ 전용 앱과 연동하여 청소 영역을 별도로 설정하거나 예약 청소를 스마트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흡입구에 청소기에 엉키지 않고 먼지의 양이 많거나 카펫을 지나갈 때 스스로 인식하여 흡입력을 높여 청소합니다.

▪ 완충시 90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30평대 까지 커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제트 싸이클론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삼성의 무난한 로봇청소기로 가성비 높은 제품입니다.

3. 샤오미 라이드스토 UV 물걸레 디자인 로봇청소기 G2

3. 샤오미 라이드스토 UV 물걸레 디자인 로봇청소기 G2

▪ 최대 3000Pa 초강력 흡입력을 가지고 있고 브러쉬가 지면에 밀착해 무손실 흡입력으로 효율적인 전력을 사용합니다.

▪ LDS센서를 사용하여 스마트한 맵핑이 가능하고 자동충전 기능, 예약모드, 속도 조절 브러시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3시간 충전으로 150분 사용이 가능해서 복층 구조나 넓은 집에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흡입량, 물 공급량, 청소횟수등 구역마다 설정해서 똑똑하게 청소합니다.

▪ 앱설정으로 간편한 조작과 구역청소 예약 청소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4. 에브리봇 Edge 물걸레 로봇청소기

▪ 모서리 먼지까지 구석구석 청소해주는 기능과 제품 무게 100%로 눌러서 닦아주기 때문에 깔끔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합니다.

▪ 하단에 부착된 2개의 물걸레가 강력한 모터 힘으로 회전하며 바닥을 닦기 때문에 강력한 청소력을 보여줍니다.

▪ 모서리 먼지까지 남김없이 퍼펙트 엣지 클리닝, 제품 무게 100%로 눌러 닦는 파워풀 클리닝,청소 내내 마르지 않는 걸레 자동 물공급 시스템 등이 탑재 됐습니다.

▪ 복잡한 준비 과정이 없어 조작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고 터치 한번으로 100분간 구석구석 물걸레질 합니다.

▪ 자동청소, 엣지청소, 집중청소등의 기능을 통해 환경과 용도에 맞는 청소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아이닉 I9 스마트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 청소가 끝나면 스마트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와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우고 2.8L의 대용량 먼지통으로 자주 갈아줄 필요가 없어요

▪ 기존보다 정확도를 99%까지 높인 Ver.2.0 LDS 센서와 iToF 센서, 23개의 마이크로센서로 장애물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피하고 4개의 추락방지센서로 추락위험을 잘 감지합니다.

▪ 파워 휠 모터를 탑재하여 2cm 문턱도 넘을 수 있고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실제 사람이 손걸레질을 하는 Y자 모양의 물걸레 기능을 사용합니다.

▪ BLDC 모터 사용으로 3,3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고 바닥재 종류에 맞게 흡입력 조절이 가능합니다. 특히 카페트 감지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섬유 사이사이 박혀있는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습니다.

▪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7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합니다.

6. 라이스타 로봇청소기 RX10

▪ 무상 AS 1년을 제공하고 2 in 1 클린시스템으로 진공 흡입과 물걸레를 동시에 실행합니다.

▪ LDS 센서를 이용하여 로봇청소기 스스로 맵핑하고 사이드 브러쉬도 두개가 있어서 더 강력한 청소 성능을 보여줍니다.

▪ 충동방지, 카펫 감지, 추락 방지 기능등의 기능으로 안전하게 청소를 시행합니다.

▪ 앱을 통하여 청소 예약, 금지구역, 지정구역 설정으로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최대 180분 사용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를 장착하고 믿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국산 로봇 청소기입니다.

7. 로보락 S7 Max V Plus 로봇청소기 S270RR

▪ 분당 최대 3000번의 음파 진동 물걸레로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3시간 20분이 소요되고 3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넓은 평수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를 통한 원격 뷰잉과 홈캠 기능으로 집 밖에서도 집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용량 전자식 물통이 장착되어서 물걸레 청소기능도 가능하고 자동 충전 시스템으로 스스로 충전까지 합니다.

▪ 장애물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는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장애물을 정확하게 피할 수 있고 공식 앱과 연동이 가능하여 음성명령과 로봇청소기 관리도 쉽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2세대 카메라 센서등 가장 똑똑하고 만족할 만한 로봇청소기를 원하신다면 로보락 제품이 좋습니다.

로봇청소기 구매포인트

센서

LDS 센서 – 레이저를 통해 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초반 사용할 때 지도를 만들어두면(맵핑기능) 구석 구석 꼼꼼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청소했던 곳은 생략 가능해 빠른 청소가 가능합니다. 단점으로 센서가 위로 돌출되어 쇼파 같은 낮은 공간에서는 센서가 닿아 소파밑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어 청소가 안됩니다.

자이로 센서 – 이동거리를 기억하고 계산해서 공간을 분석하는 센서로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로봇청소기 내부에 내장되어 있어 쇼파 같은 낮은 공간에서도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수리비도 싸지만 LDS보다는 맵핑 기능이 떨어져 청소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센서 – 카메라를 통해 공간을 확인하고 분석하여 장애물과 가구 위치를 확인하여 청소를 합니다. 어떤 제품은 CCTV처럼 사용 가능한 로봇청소기가 있어 활용도가 높지만 어두운 곳에서는 인식률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맵핑 기능

청소 구역을 사전에 분석하여 지도를 그리는 기술로 사전에 습득한 지형 정보로 효율적인 동선으로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하고 싶은 구역만 지정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

로봇청소기는 무선으로 작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배터리 용량이 중요합니다. 평수가 클수록 배터리 용량 큰 것 선택해야 합니다.

흡입력

흡입력을 나타내는 단위는 AW, Pa로 표기되며 값이 클수록 흡입력이 좋은 제품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