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걱정없는 공기청정기 추천 Best 7

미세먼지 걱정없는 공기청정기 추천 Best 7

곧 3월이 시작되고 미세먼지의 계절이 돌아오는 3월이 시작됩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님은 아이의 호흡기 건강에 예민할텐데요. 아이들뿐만아니라 성인의 심근경색과 같은 순환계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집 안에서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예전에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선택 가전이였지만 요즘은 내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가전이 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 TOP 7을 선정해 봤는데요.

구매 할 때 어떤 점을 중점적으로 체크해야 하며,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제품의 기능과 스펙을 검색하고 상품평을 꼼꼼히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공기청정기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20평대 360도 서라운드 공기 청정기
자동 모드 운전 기능
10평대 공기 청정기
슈퍼 청정모드 기능
26평대 360도 서라운드 공기 청정기
초미세먼지 감지센서 기능
12평대 360도 공기 청정기
3중 고효율필터 장착
12평대 360도 공기 청정기
간편한 필터교체와 초미세먼지 정화
10평대 공기 청정기
6단계 토탈 공기케어 기능
12평대 공기 청정기

함께 보면 좋은 가전제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 Best 7

1. 쿠쿠 W8200 공기청정기 AC-W70M10FWS 68.9㎡

1. 쿠쿠 W8200 공기청정기 AC-W70M10FWS 68.9㎡

▪ 8200여개의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공기 흡입이 가능하여 전면, 양면, 4면보다 더 많은 공기를 청정할 수 있습니다.

▪ 타워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360°로 넓고 빠르게 공기를 청정해 주는 에너지 효율 1등급 공기 청정기 제품입니다.

▪ 6가지 컬러로 청정도를 표시해 주는 LED로 현재의 공기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자동 공간감지로 공기 상태에 맞게 스스로 판단하여 최적의 공기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 이동이 자유로운 바퀴가 하단에 달려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 음성 알림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편리한 터치 컨트롤로 자주 쓰는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배치되어 있고 그릴, 필터 케이스, 원형 필터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2.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AX033B310GBD 33.1㎡

2.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AX033B310GBD 33.1㎡

▪ 극세필터-> 숯 탈취필터-> 집진필터 3단계 강력한 청정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숯 탈취필터는 각종 생활 악취와 유해가스를 제거합니다. 극세필터는 교체없이 간단히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관리하기 편합니다.

▪ 별도의 설정없이 먼지센서와 가스센서가 공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상황에 맞는 공기 청정을 진행합니다.

▪ 취침 모드로 잠자리에 방해되지 않도록 조용하게 작동시키거나 잠근 기능으로 어린이가 있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필터 교체 알람 기능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 앱으로 편리하게 맞춤 청정 관리를 외부에서도 할 수 있고 LED 디스플레이로 현재 먼지와 가스의 종합청정도를 4개의 색상으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위닉스 타워 프라임 공기청정기 APRE833-JWK 85.8㎡

3. 위닉스 타워 프라임 공기청정기 APRE833-JWK 85.8㎡

▪ 360도 에어홀 및 토출구를 이용해서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자랑합니다. 슈퍼청정모드를 사용하면 30㎡ 공간의 먼지입자 제거 시간이 평균 11분 30초로 빠른 속도로 청정한 공기를 채울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으로 프리필터와 마이크로 집진필터, 탈취 필터로 생활악취부터 유해가스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 집진필터는 나노입자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공기 중 0.3um 크기 초미세먼지를 정화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소비효율이 1등급 제품으로 좋음부터 보통, 나쁨, 그리고 매우 나쁨의 청정도를 4단계 색상으로 표기합니다.

4. ThinkAir AD12C 공기 청정기 39㎡

4. ThinkAir AD12C 공기 청정기 39㎡

▪ 고급 해파 13등급 복합 필터는 필터 4단계 청정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 유해먼지 새집증후군 물질 알레르기 유발 물질들을 빠르게 흡입시켜주고 순환시켜 줄 수 있습니다.

▪ 360도 청정 기술로 하부의 에어홀은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상부의 넓은 원형팬은 정화된 공기를 배출합니다.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강력한 공기청정이 가능합니다.

▪ 브러시리스 모터는 저소음, 초절전 고성능, 고효율 설계로 이루어져 있어 강력한 서라운드 공기 순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모터로 청정 면적은 넓고 방전체 공간을 순환하며 구석구석 정화할 수 있습니다.

▪ 조용하고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초절전 기능이 있어 하루 종일 마음 놓고 돌려도 문제가 없습니다.

5. 샤오미 미에어 3C 공기청정기 AC-M14-SC 38㎡

5. [쿠팡수입] 샤오미 미에어 3C 공기청정기 AC-M14-SC 38㎡

▪ 3중 고효율 필터 True를 사용하여 미세입자 CSDR 최대 320m3/h에 달하며 360도 올인원 시스템으로 집안 곳곳에 숨은 에어컨 냄새, 음식물 냄새, 간접 흡연 냄새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필터망, True 필터, 고품질 활성탄의 3중 구조 되어 있는 일체형 필터로 공기중 PM2.5, 꽃가루 알레르기 등을 정화하며 냄세를 제거합니다..

▪ 고정밀 레이저 센서를 장착하여 자동 변환 모드 실행 시 공기 질에 따라 자동으로 정화 속도 제어합니다.

▪ 미지아 앱을 사용하여 실내 공기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원격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던트와 알렉사 음성으로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합니다.

6.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019C 33㎡

6.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019C 33㎡

▪ 구리성분과 항곰팡이 성분이 함유된 에어클린더블 항균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99.9%, 바이러스 99.9%, 곰팡이 증식 억제등 강력한 청정력을 자랑합니다.

▪ 교체 관리가 편리한 올인원 필터로 쉽고 간편하게 필터를 교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1인싱글부터 4인가구까지 집 안 공간의 공기를 케어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공기질을 탐지, 색상으로 알수 있는 실내 공기상태등 한눈에 보이는 청정상태와 간편한 조작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38.9㎡

7.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38.9㎡

▪ PM 1.0센서를 적용하여 더 세밀하게 오염도를 감지할 수 있으며 6단계 토털 케어로 유해가스, 생활 냄새 등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습니다.

▪ 집안 공기가 나쁘거나 필터 교체 시기가 되면 스마트폰으로 미리 알려주어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대기업 제품으로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쉽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원형의 팬을 형상화한 흡입구와 넓은 면적의 토출구로 공기 청정은 물론 창문을 열거나 요리를 하면 실시간으로 센서가 반응하여 빠르게 작동합니다. 디스플레이도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쾌속 청정 기능으로 30분 동안 터보팬이 강하게 돌아 더 빠르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고 요리를 하거나 빠른 공기 정화가 필요할 때 효과적입니다.

공기청청기 구매 가이드

필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할 성능은 미세먼지 제거성능입니다. 좋은 필터를 사용해야지만 매우 작은 초미세먼지도 걸러낼 수 있습니다. 필터의 등급은 높을수록 좋으며 E11 등급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를 99.9% 이상 제거하기 위해서는 H13 등급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E11 등급 : 제거율 95%
E12 등급 : 제거율 99.5%
E13 등급 : 제거율 99.95%
E14 등급 : 제거율 99.995%

미세먼지 감지 센서(PM센서)

먼지의 농도를 감지하는 센서로서 먼지의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 세기를 조절하는 할 수 있습니다. 센서에 따라서 초미세먼지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성능좋은 센서를 탑재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PM 10 : 미세먼지, 머리카락 5분의 1 크기까지 감지
PM 2.5 : 초미세먼지, 머리카락 20분의 1 크기까지 감지
PM 1.0 : 극초 미세먼지, 머리카락 60분의 1 크기까지 감지
PM 0.1 : 나노미세먼지 : 가장 작은 입자 수준까지 감지

사용면적

구매하려는 공기 청정기 추천 제품에 사용면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면적에 딱 맞는 제품을 구입하기보다는 1.3배 정도 더 넓은 용량을 가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필터 교체 시기 편의 기능

필터를 언제 갈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필터의 수명을 표시해주는 필터 수명 표시 그리고 필터 교체 알림 기능이 있으면 필터 교체시기를 쉽게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타임세이버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